비첸향 육포 미니이지비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_해피바이러스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비프 후기

by Happy Viru스 2021. 4. 4.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비프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후기를 포스팅하였는데요.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 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대만이 본점으로 있는 육포 전문점 비첸향의 미니이지포크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미니이지 육포 시리즈가

happy-virus81.tistory.com

 

 

 

 

 

오늘은 비첸향 미니이지비프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소고기를 잘게 다져만든 박과를 그대로 낱개 진공 포장으로 한 제품으로 보관기간이 길고 휴대하기 간편한 점이 비첸향 미니이지 시리즈의 장점입니다.

박과라는 의미는 '고기를 건조시켜 얇게 만든 사각형 모양의 육포'를 뜻하며, 비첸향 특유의 숯향이 베어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영양 만점인 비첸향 육포는 정말 후회없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네이버 페이 기준을 최저가 5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500g 기준)

 

 

 

 

 

선물을 할 경우 선물용 박스와 가방이 함께 동봉되서 왔습니다. 육포를 좋아하시는 어르신 분들이라면 명절 선물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비첸향 미니이지비프 500g입니다. 보관하기 쉽게 지퍼팩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장지 오른쪽 하단에 "미니이지비프"의 마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역시 고기는 소가 맛있죠~

 

 

 

 

 

 

 

포장지 뒷면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따뜻하게 대워 드시면 더 맛있는 비첸향 육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니이지비프만의 강점인 낱개 포장 형식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하여 가방안에 넣고 다니면서 간식으로 먹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맥주 안주로도 정말 좋아요.

미니이지포크의 맛의 차이점이라면 비프가 좀더 깊은 맛이 있고 고소한 점이라 들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니이지포크가 더 맛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비첸향 미니이지비프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