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최근 사용 문서 삭제 / 작업 표시줄 최근 항목 삭제
프로그램 : Microsoft Excel 2016
엑셀 최근 사용 문서 삭제 하는 방법
▲ 엑셀의 열기 메뉴를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최근에 사용한 항목의 리스트가 나열이 됩니다. 최근 내역을 삭제해 보겠습니다.
▲ 옵션메뉴로 들어갑니다.
▲ 엑셀 옵션 창에서 "고급" 메뉴를 클릭 후 중간쯤에 있는 표시 카테고리에 "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 수"의 숫자를 "0"으로 설정합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통합 문서의 리스트가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최근 항목 삭제하기
▲ 작업표실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킨 후 마우스 우클릭을 하게 되면 위의 이미지처럼 최근 문서 사용 기록을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이 기록을 안 보이게 하겠습니다.
▲ 윈도우 10의 설정에서 "개인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시작으로 들어가면 위의 이미지에 있는 "시작 메뉴의....."로 시작되는 항목을 "끔"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최근 항목"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 > 엑셀 뿌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무료설치 다운로드 하는 방법 (1) | 2023.11.29 |
---|---|
엑셀 Excel 차트 추세선, 이동평균선 넣는 방법 (0) | 2023.11.22 |
엑셀 표 앞, 끝으로 한번에 이동하는 방법 (feat. 단축키) (0) | 2023.11.16 |
엑셀 표 대각선 넣기 텍스트 입력 방법 (0) | 2023.11.07 |
엑셀 Excel 한글영어자동고침 옵션 해제하는 방법 (0) | 2023.10.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