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암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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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암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by Happy Viru스 2023. 8. 11.

 

엑셀 암호 비밀번호 설정 해제하는 방법

 

프로그램 : Microsoft Excel 2010

 

암호 비밀번호 설정 하기

 

▲ 비밀번호를 설정하기 위해 "파일"->"정보"에 들어갑니다. "통합 문서 보호" 버튼을 클릭 후 "암호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 설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암호 다시 입력"창이 나옵니다. 방금 전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이 통합 문서를 열려먼 암호를 알아야 합니다."라는 사용 권한의 상태 메세지로 변경이 되면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 된겁니다.

 

 

 

 

▲ 비밀번호 설정이 된 문서를 저장 후 다시 실행 시키면 위의 이미지 처럼 암호 입력창이 생성 됩니다.

 

 

 

 

 

 

 

 

암호 비밀번호 해제 하기

 

▲ 비밀번호 해재위해  "파일"->"정보"에 들어갑니다. "통합 문서 보호" 버튼을 클릭 후 "암호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 비밀번호가 설정된 창이 뜨는데요. 암호를 Delete 키 또는 Back space 키로 삭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비밀번호를 삭제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모든 사용자가 이 통합 문서를 열고 복사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라는 상태메세지로 변경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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